유성 손칼국수 | 용인 구성

2016년 6월쯤에 큰삼촌이랑 이곳에 갔었는데 그 뒤로 한번도 가보질 못했었다. 오늘 조카에게 레고 사주려고 분당 이마트에 잠깐 갔다가 늦은 점심 먹으려고 잠시 다녀왔다. 네비 존속형 인간이기에 네비가 데려가는데로 따라만 가보다보니 어느덧 유성 손칼국수집에 도착을 했다. 위치는 용인 구성쪽에 자리잡고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조금 더 내려오면 되는듯 하다.

펜텔 스매쉬 샤프펜슬 | 아마존 한정판(네이비)

매끈한 그립 부분과 촉으로 이어지는 라인. 특유의 이중그립은 필기시 손을 편안하게 해준다. 샤프펜슬의 무게가 가벼운편에 속해서 촉도 잘 휘지 않는다. 환상의 무게 중심을 가지고 있는 **펜텔의 3대명작**에 속하는 샤프펜슬이다.

펜텔 아이플러스 선택형 멀티펜

정확한 판매량 정보는 없어서 유추를 할 수 밖에 없지만 일단은 UNI 스타일필이 시장을 선두하는것으로 보여진다. 파이로트 콜레토가 그 뒤를 이어 2위를 수성하는 느낌이다.(확실치는 않다. 어쩌면 제브라가 2위일지도 모르지만) 반면 펜텔과 제브라는 선택형 멀티펜의 브랜드를 새로 바꾸면서 절치부심하는 모양새다.

2016. 4. 11.~4. 16. 일본여행기 6부 – 쿠라마온천

기부네 신사 구경을 하고 에이잔 전차의 마지막 정거장인 쿠라마온천에 도착했다. 원래는 온천을 하려고 했었는데 오래전부터 알고 지내는 디기스형이 교토에 출장을 왔다는 카톡을 받았다. 그래서 아쉽지만 쿠라마는 역에만 잠깐 들렸다.

멀티탭에서 지지직 소리가 나다!

아마 우리집에서 내가 전기를 가장 많이 쓸것 같다. PC본체 , 모니터 2개 , 외장하드 , DAC , 스피커 이렇게 6개에다가 공유기 , PS4 , PS4 외장하드 , 보스 사운드 링크 4개 더하면 총 10개에 조명 , ANKER 5 Port USB Chager , 아이패드 프로 충전기 , 에어컨 , 선풍기까지 15개 정도를 이 작은방에서 쓰고 있다.

제브라 사라사 선택형 멀티펜 발매 소식

제브라에서 사라사 선택형 멀티펜을 2018년3월1일에 발매한다는 소식입니다. 베이스는 사라사 클립인데 이 볼펜은 2003년 발매를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은 5억개이고 Gel볼펜 중에 판매 No1의 브랜드입니다. Gel을 중성펜으로 분류한다면 사라사가 1위 같지는 않은데 이 부분은 조금 의아하긴 합니다. 사라사 선택 멀티펜은 총 23개의 색상의 리필심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리필심 모델명은 NJK로 시작하고 0.3 , 0.4 , 0.5mm**로 발매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