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AK플라자에 있는 이태리 레스토랑 | 키친 드 마티네

키친드마티네

분당 서현 AK플라자에 있는 키친드마티네(이태리 레스토랑)에 갔다. 7층에 전문식당가쪽에 자리잡고 있다. 지금까지 대여섯번은 가본듯 한데. 가격도 SO SO~! 하고 맛도 준수한편이다. 사람이 많은편은 아니어서 조용하게 식사하기도 좋고 차분한 분위기가 좋다. 다만 밖으로 보이는 창문 썬텐이 조금 어두워서 밖에 날씨가 좋아도 조금 우중충하게 보인다는 점이 유일한 아쉬운점이다.

키친드마티네

키친드마티네

키친드마티네

조금 저렴하게 먹으려면 2인세트로 주문해서 먹으면 되는데 가격은 5.5만원 정도 한다. 식전빵 , 음료수 , SOUP , 샐러드 , 파스타 , 피자 이렇게 세트로 먹을수 있다. 나같은 경우에는 샐러드는 신선한 카프레제 샐러드를 우선 시켰는데 모짜렐라치즈와 토마토 그리고 샐러드랑 먹으면 상당히 신선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다.

키친드마티네

꽤나 큰 모짜렐라치즈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 물론 그 전에 식전빵이 제일 처음 나온다.

키친드마티네

식전빵도 부드럽고 상당히 맛있다. 개인적으로 같이 나오는 발사믹 소스는 건들지 않는다.

키친드마티네

식전빵 다음에는 오늘의 수프가 나오는데,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양송이수프였던 기억이 난다. 냠냠.

키친드마티네

키친드마티네

키친드마티네

음료수는 오렌지 주스로 선택했다. 얼음이 엄청 많음!

키친드마티네

애는 명란젓 파스타인데, 파스타면이 적긴 하지만 명란젓이 아낌없이 들어가 있다. 개인적으로 고에몬 명란젓 파스타를 더 좋아하지만, 애는 조금 더 짭짤했던것 같다. 그래도 명란젓과 파스타 조합은 언제나 맛있긴하다!

키친드마티네

뭔가 빨갛고 푸르딩딩하게 나오긴 했지만, 애는 4가지맛 콰트로 스텔라 피자다. 고르곤졸라 , 버섯 , 마르게리따 , 매콤한 바질 패스토 등의 4가지 맛으로 나온다. 다양한 맛을 즐길수 있어서 이것도 맛있다!

키친드마티네

맛있는거 먹었더니 회사때문에 받은 스트레스가 좀 풀렸지만 오늘 다시 기분이 잡쳐버렸다. 젠장. ㅋ 빨리 때려치고 6월엔 조금 쉬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