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 Jetstream touch Multipen

오늘 소개 할 문구류는 얼마 전에 출시한 제트스트림 터치펜이다. 제트스트림에서 처음으로 발매한 터치펜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는 문구류라고 할 수 있다. 정식 발매는 2014년 6월 18일에 발매되었다. 얼마전부터 국내에서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제트 스트림은 “버릇되는 필기감. 매끄럽게 쓰는 맛”이 직장 남녀를 중심으로 호평을 받고있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매끄러운 유성 볼펜입니다.  필기 하중, 속도에 관계없이 낮은 필기 저항 부드럽게 쓸 선명한 진한 묘선을 표현할 수있어 빠른글씨에도 우수합니다. 2006 년 출시 이후  기능 · 볼 지름 · 잉크 색상의 다양한 새로운 기능 항목을 추가하고 현재 시리즈 세계 판매량은 연간 약 1 억 개로되어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터치펜(스타일러스펜)에 사용되는 고무팁이 아니라 섬유재질을 사용했는데 섬유재질의 경우 고무팁보다 훨씬 정확한 터치가 가능하고 눌림도 많지 않아 필기를 할 때나 그림을 그릴때 특히 좋다. 섬유의 특성상 닳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리필을 따로 판매하고 있어서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그 외 특징으로는 시중에 나온 멀티펜 중에서도 상당히 얇은 편에 속하고 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금속 재질임에도 불구하고 15.5g의 무게에서도 보이듯이 슬림한 바디와 가벼운 무게를 적용했는데 그동안 얇은 멀티펜이 없어서 애를 먹었던 분들이라면 더욱 좋아할만하다. 이 정도의 두께는 제브라의 슬림 멀티펜 정도 밖에 없었다. 얇은 바디와 0.5mm의 3색 멀티펜. 그리고 터치펜으로 이어지는 기능은 다이어리나 패드에 가볍게 넣고 다니기에 특화되어 있다. 최근에 가장 애용하는 멀티펜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