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스트림 프라임 리필심은 어디까지 호환이 될까?

이번주 초에 문구랜드에 갔다가 제트스트림 프라임을 구매를 했다. 사장님이 안계셔서 인사는 드리지 못했다. 그리고 아쉽게도 프라임 최상위 라인이 핑크색밖에(검정색은 없구 ㅜㅜ)없어서 남자는 핑크! 라는 ;; 외침과 함께 구매를 했다.

파이로트 4&1 나무그립 멀티펜

파이로트에서 2018년 6월 10일부터 4&1 나무그립 멀티펜을 발매한다는 소식이다. 다분히 UNI의 퓨어몰트 인사이드4&1을 의식하고 발매하는듯 하다. 정말 왠만하면 트랜드를 따라하지 않는 파이로트라는걸 감안하면 의외의 발매소식인데, 그만큼 UNI 퓨어몰트의 판매량이 대단하기때문이 아닐까 싶다.

모나미153 볼펜 플래티넘 – 50주년

회사에 있는 팀원들은 이 볼펜을 처음 보고 물어본게 이거 선물 받은건지. 구매한 건지를 물어보고 가격을 듣고서는 고개를 절레 절레 흔들었다. 후훗~ 어찌되었든 수 년간의 고민끝에 모나미에서 153 볼펜의 프리미엄 버전을 출시했다. 일단 반나절동안 살펴본 첫 느낌은 많은 부분에 신경을 썼구나. 라는 부분이었다.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고쿠요 필통

자주는 아니고 가끔 장을 보러 양재 코스트코에 가곤 한다. 대부분 식료품을 구매하는 편이고 문구류나 오피스 용품은 주의 깊게 보지 않았는데. 오늘 어머니한테 카톡이 하나 왔다. 코스트코인데 고쿠요 필통이 있다고. 그래서 우리 집에 엄청 많다고 해도;; 혹시 모르니 사진을 보내 달라고 했는데. 어랏? 한 번도 본적이 없는 고쿠요의 필통이었다.

제1회 정자동 놀터축제(놀고 터놓는 축제) -2부

리핀같은건 사줘도 누나한테 혼나지 않을것 같긴 해서 물어봤는데 거부당함. 귀엽고 200원 밖에 안해서 괜찮았는데 집에 엄청 많다고 거부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