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IO G-SHOCK GW-M5610BC-1JF 시계

G-SHOCK_5600_BC

3년인가 4년 전에 면세점에서 구매한 쥐샥 5600을 아직까지 잘 애용하고 있다. 예전에는 바늘이 있는 금속 시계를 찼었는데 무게도 그렇고 여름에 피부에 달라 붙어서 잘 사용하고 있지 않다. 그 뒤로는 시간도 즉각적으로 보이고 정확한 전자 시계를 애용하고 있다.

그러다가 시계를 하나 더 구매하고 싶어서 아마존 재팬에서 이것 저것 둘러보다가 5600BC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 그래서 아마존에서 저번주에 시켜서 어제 받았게 되었다! V

G-SHOCK_5600_BC

5600BC는 5600라인의 최상위 라인이다. 액정 자체가 반전으로 되어 있어서 배경은 검정색 숫자 부분은 투명하게 나온다. 이 시계의 가장 큰 장점은 시간을 알아서 맞춰주는 전파시계 기능이다. 멀티 밴드6은 세계를 6곳으로 나눠서 그곳에 갔을 때 전파를 수신해서 시간을 맞추는 방식이다.

그리고 하단에 TOUCH SOLAR이라고 써있는데 이 시계는 태양광 시계이기도 하다. 배터리 수명은 10년 정도로 매우 긴편이고 충전도 쉽고 오랫동안 지속 된다. 설명서를 보니까 형광등의 빛에도 충전이 되는 것 같다. 또 오랫동안 어두운 곳에 있으면 자동으로 SLEEP모드로 들어가기도 한다. 물론 방수 기능도 있다.

G-SHOCK_5600_BC

또 다른 기능은 오토 라이트 기능이다. 보통 시계를 보려면 얼굴쪽으로 시계를 돌리기 마련인데, 어두운 상황에서 40도 정도의 각도로 시계가 틀어지면 라이트가 자동으로 들어온다. 훌륭하군! 마지막으로 시계줄은 금속 재질로 되어 있어서 그나마 아주 조금 비싸게 보인다.;; 아마존 재팬에 가보면 이 시계에 대한 상품평들이 있는데 칭찬일색이다. 특히 자신을 역무원으로 소개하면서 시작되는 상품평은 이 시계의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다.

駅員をやってるのですが、先輩が皆G-SHOCKなので購入しました。駅員の仕事は時間が数秒単位なので正確であることが命ですがこの時計は非常に優秀です。とにかく正確に時刻を把握でき、つけ心地も良いので仕事の際の相棒として信用しております。また風呂に持ち込めたり、料理をする時も気を使わずガンガン使えるのでプライベートでも非常に重宝できます。絶対に遅刻できない職業なので自身が電車を利用する際も重宝しているのですが、東武東上線上りは時刻の30秒前>に出発することがあるのでご用心を!コメント このレビューは参考になりましたか?

< 번역기 >

역무원을하고있는 것입니다 만, 선배가 모두 G-SHOCK이므로 구입했습니다. 역무원의 일은 시간이 몇 초 단위이므로 정확이 생명이지만이 시계는 매우 우수합니다. 어쨌든 정확하게 시간을 파악할 수있어 착용감도 좋기 때문에 일 때 친구로서 신뢰하고 있습니다. 또한 목욕을 반입하거나 요리를 할 때도 신경 쓰지 않고 땅땅 사용할 수 있으므로 개인적으로도 매우 편리합니다. 절대로 지각 할 수없는 직업이므로 자신이 기차를 이용할 때 편리하고 있는데, 토부 토오 조센 위는 시간의 30 초 전에 출발 할 수 있기 때문에 조심을!

10246 Total Views 1 Views Today
  • 디기스

    일본 면세점에서 팔려나 일본 가면 사야겠다 좋아 보이네요

    • 일본 면세점에서는 팔 것 같아요! 국내 면세점에서는 안팔아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