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5시즌 용평 스키스쿨 1주차 교육!

저번주에 올 시즌 첫 스키를 탔다. 아직 많은 곳이 오픈을 하지 않아서 핑크정도만 탔다. 아참 나는 주로 용평스키장에서 탄다. 그리고 오전에는 용평 스키스쿨 레벨 테스트가 있어서 테스트도 받았다. 나는 작년에 스키를 처음타서 다들 나보다 잘탔다. 특히 뉴레드에서 내려올 때 다들 잘하시더라는~! 용평 스키장 기준으로 레드라는 말이 들어가면 상급 코스일 확률이 높다!

그리고 이번주부터 주말마다 스키강습을 받는데. 어제는 일이 있어서 불참하고 오늘 처음으로 강습을 받았다. 우리 반은 나를 포함해서 5명이 한 반이었다. 처음에는 핑크 슬로프에 가서 A자로 타기와 방향 전환하기를 했는데. 내 경우에는 왼쪽에 힘이 많이 들어간다는 지적을 받았다. 그렇게 몇 번을 타고 난 후…

점심을 먹고 왔더니. 흑. 나만 따로 강습을 받으라는 대빵 팀장님의 말씀이 있었다. 그리고 나랑 나이가 비슷한 선생님과 오후 내내 1 : 1로 강습을 받았다. 오전보다는 아무래도 1 : 1로 알려주셔서 왼쪽에 힘이 많이 들어가는 점하고 팔을 과도하게 올리는 단점 등을 조금 고칠 수 있었다. 굉장히 차분히 잘 알려주셨고 잘 탈 수 있다는 용기도 계속 주셔서 굉장히 좋았다~!

오후 강습이 끝나고 원래 우리반 선생님이 커피 한잔 마시라고 하셔서 같이 마셨는데. 잠깐 봤는데 많이 실력이 늘었다고 또 칭찬해 주셔서 좋았다~! 그리고 대빵 팀장님한테 사후 보고도 하시고. 대빵 팀장님이 나보고 얼렁 실력 키우라는 말씀도 해주셨다. 참고로 대빵 팀장님은 수내동 사신다. 헤헷~

  • 스키장에 오면 스키도 타고 맛난 횡성 한우도 먹을 수 있어서 좋다! 물론 한우는 비싸서 못먹고 뚝배기 불고기만 먹는다. ^^
5035 Total Views 1 View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