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Libera(리베라) – 이화여대(05.04)


dmstjf1004

@dmstjf1004

작년에 유난히 공연을 많이 봤는데. 사실. 그중에 절반이상이..라디오(클래식)방송에서 당첨 된 것이었다. 천상의 소리라는 리베라. 정말 가고 싶었는데.덜컥 당첨이 되어 버렸다.게다가.이화여대에서 한다고 해서..@.@.기대가 되었다.이화여대 느낌은.건물이 멋지다.박물관 같았다.일요일이었나.그래서 사람은 별로 없었다.

주변에 옷이나 악세사리 파는 곳도 많은거 같구.인사동 처럼 신기한 옷을 파는 곳도 있었다. 표는 나중에 알았지만 방송국에서 주는 표는 꽤 괜찮은걸 준다..이때도.(R석을 주었다.8만원.짜리)강당에서 공연을 했었구.(이대 강당에서는 공연을 자주 하는거 같다..) 나는 2층에 앉아서 봤는데.아.X순이 들이 너무 많았다.-_-.사진찍고 MP3로 녹음하고.나중에 자기내끼리 싸우시던데.@.@;;;

리베라는 거의 10대 연예인 같은 것이 되어 버린게 아닌가 싶다. CD로 들었던것과 비교해서 모랄까.그렇게 임팩트는 없었던 거 같다.그..소름끼치는 느낌이 적었던게 아니었나 싶다. 그리고 신비롭게 한다고.무대를 너무 어둡게 해서 사람이 형태만 보이는.센스를 보여주었다. 흠.하지만.꼭 보고 싶은 공연이었고, 나름대로 만족 했다.이화여대도 구경하는 겸사겸사의.공연이 었던거 같다.

write by 2006.02.01 10:53

469 Total Views 1 View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