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P2417H 모니터를 구매하다

모니터

2주 전 쯤에 오랫동안 사용했던 DELL 22인치 모니터가 갑자기 망가졌다. 정말 오랫동안 썼던 모니터였는데. 한 2주동안 모니터를 새로 사려고 엄청 고민을 했다. 원래 알파스캔 27인치를 메인 모니터로 사용중이어서 이참에 32인치 모니터를 구매할까? 싶다가 또 플스4나 사자! 그리고 삼성 KS8000 49인치 TV를 사버리는거야! 라는 생각까지 했다. 결국에는 처음 생각했던 대로 DELL P2417H로 구매를 했다.

모니터

델 모니터는 또 사용하고 싶기도 하고 피벗 기능도 지원해서 구매하려고 했었다. 그리고 또 고민에 빠졌다. 24인치를 살까? 27인치로 살까. 이것도 결론은 24인치였다. 이유는 여러가지였지만 공간이 24인치가 한계였다. 그리고 또 다시 빠진 고민. 사는 김에 그 좋다는 U시리즈를 살 것 인가? 그리고 에라이. 하면서 저렴한 P시리즈로 구매를 했다. 작년 가을쯤에 PC를 새로 조립을 했는데 그래픽 카드를 엔비디아 1060으로 맞춰서 모니터는 모두 HDMI하고 DP포트를 사용을 했다.

마지막 글을 쓴게 12일. 그때 모니터 한개로 글을 쓰니 엄청 불편했다. 라이트룸으로 편집을 하고 마크다운 방식으로 글을 쓰는게 익숙해져서 모니터 한개로 작업을 했더니 엄청 우울해져서 그동안 글을 안(?)썼다. 그래서 그런지 간만에 일 방문자수가 1,000명을 넘었다. 글을 열심히 쓰면 오르지도 않더니만 한동안 글을 안쓰면 방문자수가 늘어나니 참 신기하다 싶었다.

는 아니고 클리앙 모공에 내 블로그를 언급한 글이 하나 올라왔던 모양이다. 여하튼 오늘은 내 생일이고 생일 선물겸 해서 모니터를 받아서 기분이 좋았다. ㅋ

11400 Total Views 5 View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