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펜 책 팔리기는 할까요? 네..조금..

순위

매일 알라딘에 들아가서 Sales Point랑 순위를 보고 있습니다..어제는 예술/대중문화 주간 100위였는데 오늘은 무려 81위!! 평점은 딱 하나 있는데 네. 제가 썼습니다… 알라딘에서 그래도 팔리고 있다니 알라딘빠로서 아주 감개무량합니다.

순위

교보문고에서는 취미/실용/스포츠 주간 베트스 71위에 올랐습니다. 오호. 알라딘빠와 더불어 교보문고빠로서.. 순위에 오르다니 역시 감개무량합니다!

강남 교보문고

오늘 강남 교보문고에 갔더니 계산대 옆에 취미신간에 요리 책들 사이를 비집고 the PEN이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ㅋ 정말 요리책들 사이에 힘들게 있네요. 아래에는 문성실님 책도 있네요. 대블로거와 함께라니. 이번주까지만 버티기를..

강남 교보문고

감동적이다!


순위

수도권에 있는 교보문고에는 책이 조금씩 있는데. 무려 제가 살고 있는 유일한 교보문고가 되어 버린! 판교에는 0권. 정말 실망스러운 판교 교보문고. 11월 달로 폐점을 해버린 서현 교보문고가 있었다면 내 책이 있었을텐데. 아 ㅠㅠ 서현 교보문고는 왜 닫은거야. 그 자리에 영풍문고가 들어왔다고 하는데… 매우 슬픕니다. 그래서 내일 서현 영풍문고에 한번 가볼려고 하는데. 아. 영풍문고는 제 안식처가 아닌데. 그래도 책이 나가고 있다니 안심이 됩니다. 안팔리면 슬플뻔했는데;;

2652 Total Views 3 View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