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쿠요 프로즌 컬러 샤프펜슬

고쿠요 샤프펜슬

저번에 일본 여행때 도큐핸즈에서 구매했던 고쿠요 샤프펜슬. 형광색이 이색적이어서 구매를 했다.투명한 느낌도 있어서 내부가 비친다. 때타면 난감할 것 같긴하다. 고쿠요 샤프펜슬은 크게 스탠다드, 프로즌컬러 , 캔디 컬러 세가지 라인업을 가지고 있다. 오늘 소개하는 건 프로즌 컬러. 0.7 , 0.9 , 1.3mm 로 발매되었다. 전에도 말했지만 이 라인업은 초등학교 저학년들에게 아주 적당한 샤프펜슬이다. 물론 성인들에게도 좋은 선택이다.

고쿠요 샤프펜슬

@고쿠요

초등학교 저학년 자녀가 꼭 샤프펜슬을 써야한다면 1.3mm부터 0.9mm 0.7mm 정도로 점점 얇은 샤프펜슬로 바꾸면서 샤프펜슬에 적응하도록 하면 적당할 것 같다. 게다가 일본내 가격은 2,000원도 안하니. 가격도 적당하다.

고쿠요 샤프펜슬

고쿠요 샤프펜슬

이건 1.3mm인데 심이 꽤 두껍다. 샤프촉도 짧게 나오는 편이고 샤프펜슬 자체가 가벼운편에 속하지만 고무그립덕분에 미끄러움도 덜하다. 1.3mm는 HB심이 두 개 0.7, 0.9는 2B 샤프심이 두 개 들어가 있다.

고쿠요 샤프펜슬

샤프심은 캡 부분에 있는 구멍으로 넣도록 되어있는데 이것 ㅗ또한 저학년을 위한 배려다. 샤프심을 많이 넣고 다니다가 캡이 빠져서 샤프심을 잃어버리는 걸 방지한다.

고쿠요 샤프펜슬

고쿠요 샤프펜슬

전통적인 샤프펜슬 제조사에서 만든 연필과는 달리 심플하면서도 기능적인 샤프펜슬이 바로 코쿠요 문구류다. 게다가 두꺼운 mm를 가진 샤프펜슬이 많지 않은데 오히려 거기에 집중한 모습도 인상적이다.

5921 Total Views 1 View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