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스트림 프라임 3색 볼펜 한정판


@mpuni

‘제트 스트림 프라임 3 색 볼펜’
(본체 가격 3,800 엔 + 소비세 / 잉크 색상 : 검정, 빨강, 파랑)
왼쪽부터 : 노블 브라운 (볼 지름 : 0.5mm) 노블 네이비 (볼 지름 : 0.7mm)

미츠비시 연필 주식회사 (본사 : 도쿄도 시나가와 구 사장 :数原에이 이치로)는 “버릇된다 매끄러운 쓰고 맛”의 유성 볼펜 ‘제트 스트림’의 높은 가격대 시리즈에서 조작성과 고급 스러움을 양립 한 축 디자인이 호평의 「제트 스트림 프라임 ‘에서 ‘제트 스트림 프라임 3 색 볼펜」의 한정 칼라 (본체 가격 3,800 엔 + 소비세 / 잉크 색상 : 검정, 빨강, 파랑 / 축 색상 : 노블 브라운 ( 볼 지름 : 0.5mm) · 노블 네이비 (볼 지름 : 0.7mm) / 전 2 종)을 10 월 14 일 (금)부터 수량 한정 발매합니다.

한정 컬러 본 제품은 ‘제트 스트림 프라임’시리즈에서 처음 브론즈 컬러의 도금을 채용하고 깊이있는 품위 있고 고급스러운 광택을 디자인했습니다. 기존의 ‘제트 스트림 프라임’의 디자인을 답습하면서도 지금까지없는 디자인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색상은 노블 브라운 (볼 지름 : 0.5mm) 노블 네이비 (볼 지름 : 0.7mm)의 2 종입니다. 높은 가격대 필기구가 비즈니스맨을 중심으로 주목되는 가운데 높은 가격대이면서 1 개로 3 역을 해낼 3 색 볼펜 (잉크 색상 : 검정, 빨강, 파랑)은 멀티 장면에서 사용할 수 때문에 중요한 장면에서 활약하는 “좋아하는 1 개”로 선물도 포함한 수요가 기대됩니다.

【제품 특징】

■ 비즈니스에서 개인까지 모든 장면에 어울리는 깊이와 침착성이있는 우아한 색상처 축은 고귀한 인상 깊이있는 특수 도금 사양의 브론즈 컬러에서 후 축은 세련되고 차분한 색상 맛의 브라운과 네이비를 채용 축 전체를 투톤으로 마무리합니다. 브라운과 네이비가 브론즈 컬러 조화 반짝임과 윤기있는, 품위 있고 차분한 색상은 남녀 불문하고 사업에서 개인까지 모든 장면에 일치합니다. 앞으로의 계절, 크리스마스 나 송별회 등의 선물에도 딱 맞는 상품입니다.

■ 조작성이 뛰어난 자신의 노크기구를 탑재
노크 막대기가 빠지지 않고 흐르는듯한 노크를 실현 한 ‘제트 스트림 프라임’시리즈 만의 독자 개발 노크기구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부드러운 노크 감 조작성이 우수합니다.

comment : 반짝이는 한정판이 나온다는군요. 이번 한정판은 한번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생기긴 합니다.

26312 Total Views 17 View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