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브라 델가드 LX샤프펜슬

델가드

제브라 델가드는 출시 이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이후에 고급 버전의 요구로 나온게 바로 LX. 그립 부분과 바디 모두 금속 재질을 사용했다. 그래서 기존에 나온 버전보다 묵직함이 있다.

델가드

샤프펜슬촉 부분을 살펴보면 기본 버전과 비슷하게 촉이 짧고 그립으로 이어지는 부분이 투명한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는걸 알 수 있다. 그리고 그립 부분은 세 개의 링이 음각으로 되어 있어서 금속재질이지만 필기를 할때 미끄럽지 않도록 했다.

델가드

델가드LX는 블랙,블루,레드,화이트 세가지 색상으로 0.5mm로만 발매되었다. 길이는 146mm 무게는 20.5g으로 꽤 무거운편에 속한다. 바디 부분은 알루미늄에 색상을 넣은건지 얇고 색상이 상당히 선명하다. 캡을 벗기면 내장지우개가 있다.

델가드

델가드샤프펜슬은 기존 샤프펜슬과 달리 심이 잘 부러지지 않는데 일단 촉이 많이 짧고 내부에 스프링이 한쪽으로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주는 역할을 해서 샤프심이 부러지는 것을 방지한다. 샤프심을 종이 바닥에 넣고 한쪽으로 힘을 가하면 샤프심을 안으로 들어가면서 힘을 준쪽으로 부드럽게 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바로 델가드 시스템때문이다.

델가드

실제 필기를 해보면 묵직함이 느껴지는 필기감이다. 일반적인 필기구로는 so so. 하지만 UNI의 쿠루토가처럼 델가드는 촉이 흔들리는 느낌을 가지고 있다. 쿠루토가가 유격이 느껴지는 필기감이라고 하면 델가드는 힘을 주면 꽉 잡아주는게 아니라 힘을 준 방향으로 샤프촉이 휘어져 버린다.

델가드

요즘 PC를 하나 구매하려고 이것 저것 알아보고 있는데 노트북을 살건지 데스크탑을 살건지부터 맥을 살건지 윈도우를 살건지도 고민이다. 알아보면서 느낀건 입맛에 딱 맞는건 없다는 것이었다. 델가드도 그런 느낌이다. 다만 금속재질의 바디에 심이 잘 부러지지 않는 샤프펜슬을 찾았다면 선택지는 유일하지 않나 싶다.

17970 Total Views 15 View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