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VITA] 오딘 스피어


오딘스피어

@playstation

비타를 하다보니 역시 나는 올드한 횡스크롤이 더 잘 맞는듯 했다. 최근에 나온 진격의 거인도 재미있을 것 같긴 한데 애니로 본 걸 게임으로 하면 좀 많이 지겹기도 하고 루리웹에서는 우익 게임이라고 이런걸 해야 하냐! 라는 성토도 있긴 했다. 여하튼

오늘 잠깐 나가서;; 오리역에 있는 게임타운에 가서 오딘스피어를 샀다. 원래는 저번주에 PSN에서 10%할 때 구매하는게 더 싸긴 했는데 갑자기 게임 타이틀은 으로 사야한다는 이유없는 실물론에 빠져서; 타이틀로 구매를 했다.

오딘스피어

게임이 아기자기하기도 하고 그래픽도 아주 훌륭하다. 게다가 타격감도 좋고 나처럼 게임속에서도 길치인 사람은 그냥 순서대로 가면 보스가 나오는 점도 좋았다. 비타로 유명한 RPG들은 왜 이렇게 대사도 많고 텍스트도 많은지;; 읽다가 지치는 경우도 많았는데 오딘 스피어는 그런 부분도 적당했다.

오딘스피어

게임은 5명의 캐릭터를 순차적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편식하지 말고 하라는 제작자의 의도 같기도 하고, 최근 비타 게임이 한글 정식 발매가 엄청 많이 되서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음성은 일본어로 나오지만 텍스트만 한글로 나와도 황송할 지경이다. 올해 그리고 내년에도 훌륭한 타이틀들이 많이 나온다고 하니 내심 기대가 된다. 소드아트온라인 타이틀이 한글로 나오면 진짜 바로 가서 살텐데. 해당 시리즈도 한글화가 되면 정말 좋겠다!

5245 Total Views 1 View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