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텔 에너겔 멀티펜 2S

펜텔 에너겔2S

오늘 소개할 문구류는 펜텔 에너겔2S 멀티펜이다. 4월에 로프트에 갔을 때 구매를 했는데 양복을 입은 남성이 광고로 붙어 있는게 인상적이어서 구매를 해봤다. 2S와 3버전 두개로 출시되었고 각각은 블랙+레드+0.5mm 샤프펜슬 유닛과 블랙+블루+레드 유닛을 뜻한다.


펜텔 에너겔 멀티펜

펜텔 에너겔 멀티펜


@펜텔

아직 국내에는 미출시 제품인듯 하다. 리필심은 XLRN5H을 사용하고 있다. 해당 리필심은 0.5mm로 블랙/블루/레드만 출시하고 있다.

펜텔 에너겔2S

전체적인 느낌은 슬리치즈를 닮았다. 그립 부분이 비슷한데. 전체적으로는 깔끔하고 심플하다. 다만 가격은 5,000원이 넘기에 좀 비싼편이다. 샤프펜슬 유닛은 캡으로 노크가 가능하고 노크 자체도 캡으로 가능하다. 다만 노크를 할 때 샤프펜슬 유닛의 잠금이 풀려서 안으로 들어가는 경우가 있어서 이럴거면 클립 노크가 더 좋겠다. 싶었다.

펜텔 에너겔2S

에너겔은 잉크 특성이 제브라 사라사와 비슷한데 엄청 진하고 부드럽고 잉크 흐름이 많은 편이다. 다만 에너겔이 글씨를 조금 더 정갈하게 쓸 수 있는데 바로 리필심의 촉이 니들촉이기 때문이다. 0.5mm라서 니들촉 최대 단점인 촉이 망가질 염려도 없다. 하지만 에너겔 역시 잉크 소모량이 극심한 편이다. 이 멀티펜을 구매할 때 같이 리필심도 구매를 했는데 한달 조금 지나서 새로 교체를 했으니 그 소모량이 어느정도인지 가늠이 될테다.

펜텔 에너겔2S

펜텔의 홍보자료처럼 남성 성인들이 포켓에 들고 다녀도 튀지 않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물론 써보면 그 부드러움때문에 즉시 반해버리지만 말이다.

펜텔 에너겔2S

펜텔 에너겔2S

유성 볼펜에 제스트트림이 있다면 수성틱한 중성볼펜에는 펜텔 에너겔이 자리잡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에너겔의 인기가 상당하고 교보문고에서도 에너겔을 쉽게 구매할수 있기에 조만간 국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꼭 그랬으면 좋겠다~!

13201 Total Views 21 View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