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가족과 나에게 보내는 연하장 구매

Seoul *745-1 (F)
@Seoul *745-1 (F) by Rak’s Photography 楽

올해 처음으로 연하장을 써볼 생각으로 교보문고에도 가보고 일마존(아마존 재팬)에도 가봤는데 딱히 맘에 드는 엽서(연하장)이 없었다. 일본에서는 연하장 프로그램이 있어서 다양한 형태로 만들어서 컬러 프린트로 출력하는게 대세로 자리잡은 것 같았는데 그래서인지 종이로 된 연하장을 찾기가 쉽지 않았다.

이곳 저곳 찾다가 불연듯 “이철수의 집” 이 생각이 나서 방문을 해보니 올해부터 책갈피가 포함된 엽서를 팔고 있었다. 그림도 참 이쁘고 좋은 말이 많이 적혀 있어서 식구 숫자대로 구매를 해봤다.

연하장

연하장이라는게 “새해를 축하한다는 의미”에서 보내는 간단한 서찰이라서 그림과 거기에 쓰인 어구를 생각해서 골라봤다. 봄이 생각나는 진달래. 이건 아버지에게 드릴 생각이다. 엽서에 도드라져 보이는 두 개는 자석으로 된 책갈피다. 단순히 엽서가 아니라 책갈피도 같이 사용할 수 있어서 꽤나 유용해 보였다.

연하장

참 이쁜 능소화는 어머니에게 드리기로 했다. 단지내에 능소화를 자주 볼 수 있는데 참 아름다운 꽃이라 어머니에게 잘 어울릴 것 같다.

연하장

만2살 된 조카를 키우느라고 바쁜 누나에게 보낼 연하장. 묵묵히 지내는 누나에게 봄의 기운을 전달하기 위해서 골라봤다.

연하장

맨날 쓸데없는 공상에 빠져서 이것 저것 나름 시도를 해보고 있는 나에게는 별 가득한 엽서로 정했다. 2015년을 보낸 나와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에게 드리는 연하장으로 선택해봤다. 엽서머그 잔도 참 이쁜데. 이건 기회가 되면 구매해볼 생각이다.

*이철수의 집 옆서 구매할 수 있는 곳

3627 Total Views 3 Views Today
  • ㅎㅎ 저도 연하장을 구매해야하는데… 참고 하겠습니다.ㅎ

    • 볼때마다 아주 맘에 드는 연하장입니다. ^^

  • 푸른율

    가족에게 보내는 연하장.. 멋지십니다!
    카드도 예뻐서 가족분들께서 더 기뻐하셨을 것 같아요. 책갈피도 무척 유용하게 쓰이겠네요.

    • 넵. ^^ 오늘 식구들에게 보낼 카드는 다썼네요. 문화상품권이라도 드려야 하나. 지금 심각하게 고심중입니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