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그래서 좋은 제트스트림 멀티펜

나무 타이틀 @tree by SOVA5

그제 도메인을 새로 발급받고 호스팅도 신청해서 워드프레스를 설치해서 이것 저것 테스트를 해보고 있다.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한 것도 6년이 넘어가고 새로운 플러그인과 모바일웹에 대한 미진한 대처를 보면서 조만간 티스토리 서비스를 닫지 않을까? 라는 걱정아닌 걱정도 하고 있다. 사실 워드프레스가 그렇게 어렵거나 하진 않다. 오히려 블로그에 대한 재미가 새로 생겨서 참 좋다.

UNI 제트스트림

하지만 오랫동안 터를 잡은 티스토리에서 다른곳으로 이사를 간다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은 아니다. 나에게 있어 제트스트림은 티스토리와 같은 느낌이다. 항상 같이 하는 평범한 나의 일상과 같다. 하지만 오랫동안 사용하다 보니 조금은 지겹고, 새로운 느낌을 주지는 못한다. 어쩌면 나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그런 경험을 했을 것이다.

UNI 제트스트림

이야기가 조금 다른곳으로 흘러가긴 했지만, 퓨어몰트 제트스트림은 묵직하면서 특유의 부드러움이 더해진 참으로 좋은 멀티펜이다. 가방에 꽤 많은 필통과 필기구를 넣고 다니지만, 그 중에서도 빼놓지 않고, 애용하는 멀티펜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왜 그렇게 비싼 것을 사냐고 타박하지만, 한번 써보면 좋다. 라는 것은 다들 인정하는 분위기다.

UNI 제트스트림

평범하면서 좋다라는 것은 오랜세월을 사람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지 않으면 받을 수 없는 평가다. 꼭 하나의 멀티펜을 선택한다면 제트스트림 퓨어몰트는 나의 리스트에 가장 먼저 떠올릴 그런 멀티펜일 것이다. 그리고 나는 또 다른 더 좋은 문구류를 선택하기 위해 떠날 것이다. 그게 호기심 넘치는 나만의 장기닌깐~ ^^

Write by Tistory 2012.11.04 23:16

13284 Total Views 5 Views Today
  • 디기스

    제트야뭐든진리죠

  • 디기스

    제트야 뭐든 진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