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히트랩의 연필 전용 파우치

리히트랩 파우치

간만에 시간을 내서 광화문 교보문고에 다녀왔다. 사람들이 정말 많았는데 특히 학생들이 많아서 조금 놀랐다. 전반적으로 새로 들어온 문구류들은 눈에 띄지 않았다. 그나마 눈에 띄었던건 리히트랩의 한정판 펜 케이스였다. 한정판인데 무려 50% 세일을 했다. 얼마나 안 팔렸으면. 리히트랩에 묵념.

기존에 나온 것들과는 색상만 다르고 기능은 비슷하다. 내부에 파티션을 어떻게 구성하느냐에 따라서 들어가는 필기구의 종류가 달라지는데 파티션을 크게 나누면 다양한 수정용품과 샤프심통을 넣을 수 있고 나머지 부분에는 일반적인 필기구를 넣을 수 있게 되어 있다.

그리고 해당 파티션을 구석으로 미루면 20cm자와 무려 연필느님이 들어 가신다. 연필이 오롯이 들어가는 필통이 사실 몇 되지 않는다. 특히 완전 새 연필의 경우 브랜드 파우치의 경우에는 거의 안들어 간다고 보면 된다. 연필만 가지고 다니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파우치 선택폭이 정말 좁다.

리히트랩 파우치

얼마 전에 구매한 톰보우 모노 100 연필이 작게 느껴질 정도로 이 파우치는 세로로 매우 긴편이다. 일반인들이 보기에는 뭐야~! 하겠지만 연필 마니아들에게는 담비와 같은 파우치라고 하겠다. 물론 일반 볼펜도 같이 넣을 수 있는데 이 필통에 들어간 연필 가격을 생각해보면 다른 볼펜을 같이 넣는것은 심각하게 고민을 해봐야 할 것 같다.

7074 Total Views 1 View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