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재팬에서 문구 쇼핑한 것들.


아마존재팬

저번달 말쯤에 아마존에서 구매한 문구류들. 고쿠요의 Life 다이어리와 파이로트 프릭션 비즈. 고쿠요의 Life노트는 꼭 한번 구매하고 싶었는데 일본에서도 구매를 하기 힘들었었다. 그리고 몇 년이 지났는데 이제는 아마존 다이어리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실제로 상품평도 꽤 많고 호평이 많다.

아마존재팬

다른 부분도 매력적이긴 하지만 일간/주간/월간 쪽은 아주 알차게 구성이 되어 있다. 특히 업무용으로 사용할 때 특히 좋을 것 같았는데 아마존 상품평에 보면 아르바이트를 하는 주부님이 이 노트를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다는 댓글을 봤다. 그런걸 보면 시간을 쪼개서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좋은 다이어리다.

아마존재팬

개인적으로 방안 무늬를 좋아하는데 다이어리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방안 무늬다. 방안 무늬로 체크리스트를 만들수 도 있다.

아마존재팬

월간 계획표도 따로 있다. 만약 자신의 일정을 시간 단위로 쪼개고 주간/월간으로 한번에 보고 싶은 사람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아보인다.

아마존재팬

파이로트 프릭션 비즈. 생긴게 Uni의 프라임과 유사해보인다. 하지만 금속을 다루는 솜씨는 파이로트의 한판승. 아주 잘 만든 금속 재질의 멀티펜이다. 지우개가 뒤에 뚜껑을 돌려서 빼야 하는 점은 단점이지만 ( 이 부분은 일마존에서 성토가 대단하다. ) 그럼에도 전체적인 다자인은 좋아 보인다. 참고로 프릭션 리필심은 0.38mm이고 비즈 전용 금속 재질의 리필심이다.

아마존재팬

세일러 극흑 잉크를 구입 5년…만에 거의 다 사용해서 같이 구매를 했고 가족과 함께 놀려고 ‘검은 수염 위기 일발’ 도 하나 구매했다. 참고로 이게 일본 오리지널이라고 한다.

5351 Total Views 5 Views Today
  • 저기 다이어리가 탐이나네요..ㅎㅎ 몇년동안 다이어리 대신 노트로 쓰고 있었지만, 저기 다이어리는 좀 써보고 싶어지네요..ㅎㅎㅎ

    • 저도 몇 년동안 벼르고 있다가 이번에 구매했네요. ^^ 10월 말부터 적을 수 있어서 지금쯤 구매하면 좋을 것 같아요!

  • 희지재

    Frixion 고급 모델은 지우개에 뚜껑이 있지 않으면 안 됩니다. Frixion 지우개가 노출되어 있으면 얼마간 다른 필기구와 뒤섞어 가지고 다니다 보면 더러워지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되면 종이에 문질러도 물에 씻어도 소용없이 지울 때 종이에 검댕이 남습니다. 그러므로 리필심을 교체하며 계속 사용할 수 있어야 하는 Frixion 고급 모델은 뚜껑이 있는 게 정상입니다. 그게 정 싫다면 뚜껑 없이 가지고 다니면 될 일이고요.

    • 넹. 저도 동감합니다. 다만 좀 빼기 좋게 만들었으면 좋았을텐데. 그런 아쉬움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