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교보문고 방문기

현대백화점 교보문고

오늘 현대백화점 판교점 교보문고에 다녀왔다. 백화점 OPEN 날이었는데 지하2층에 교보문고가 자리를 잡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겸사겸사 구경을 갔다 왔다. 내가 기존에 봐오던 교보문고와는 상당히 다른 모습이었는데 일단은 의자와 탁자가 굉장히 많았고 책들은 대부분 벽에 붙어 있는 구조로 되어 있다. 그리고 중간 중간 탁자에 책이 디스플레이 되어 있어서 생각보다 책이 많지는 않았다.


현대백화점 교보문고

문구 코너도 생각보다 작은편이었는데 일단 신기하게 몰스킨 코너는 없었고 수입노트는 미도리와 라이프 노트 정도만 디스플레이 되어 있었다.

현대백화점 교보문고

다른 한쪽에는 이토야 문구제품들하고 오토포인트 샤프펜슬 정도가 눈에 띄었다. 이토야에서 나온 필통 라인업은 처음 보는 것들이어서 구매를 했다.

현대백화점 교보문고

가장 구석에는 데스크셀렉션이라고 해서 다양한 유럽 브랜드의 만년필 라인업이 전시되어 있었다는 점도 특이한 부분이었다.

현대백화점 교보문고

현대백화점 교보문고

펜코너는 부스가 하나였는데 양쪽다 수입펜들만 있었다. 대부분은 UNI와 제브라 그리고 스테들러 정도가 대부분이었다.

현대백화점 교보문고

넓고 여유로운 배치를 보였지만 문구량 자체가 매우 적은편이어서 아주 아쉬웠다. 서현 교보문고보다 문구코너의 종류는 더 적었으니. 물론 몇 개의 눈에 띄는 것들이 있었지만 대부분 강남/광화문 교보문고에 있는 것들이어서 새로움은 떨어졌다.

25054 Total Views 3 View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