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히트랩의 AQUA DROPS 필통

리히트랩 필통

요즘 자주 사용하고 있는 리히트랩의 AQUA DROPS 필통입니다. 몇 년 전부터 교보문고에서 리히트랩 상품들을 쉽게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bag in bag시리즈나 노트 등 심플하면서도 기능적인 문구류들 위주로 국내에 소개되고 있기도 하구요.

이 필통은 P.P로 만들어져 있어 가볍습니다. 크기도 ‘185mm × 59mm × 20mm’ 로 되어 있어 기존 필통에 비해서 작은편에 속합니다. 많은 필기구가 들어가진 않지만 필요한 필기구를 다 넣을 정도의 크기입니다.

리히트랩 필통

필통은 버튼식으로 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개폐가 됩니다.

리히트랩 필통

저 같은 경우에는 파버카스텔 더스트프리 지우개 + 파이로트 닥터그립 4&1 + 펜텔 그래프 1000 0.9 + 제브라 맥키 네인펜 을 넣고 다니고 있습니다. 샤프펜슬이나 얇은 볼펜 하나 정도 더 넣을 수 있어 보입니다.

리히트랩 필통

꽤 많은 필통을 가지고 있지만 이렇게 심플하게 필기구를 가지고 다니는 것도 좋더라구요. 특히 회사 보안때문에 가방을 못가지고 들어가고 필통도 항상 개폐를 해서 검사를 받아야 해서 개폐가 쉽고 적당한 필기구가 들어가는 것이 좋았습니다.

리히트랩 필통

그리고 이번주에 강남 교보문고에 가서 개폐방식이 조금 다른 아쿠아 드랍 필통을 하나 더 샀습니다. 윗 뚜껑만 여는 방식인데

리히트랩 필통

지우개는 넣고 다니기 힘들긴 하겠지만 필기구만 가지고 다닌다면 이것도 상당히 편할 것 같았습니다. 이 시리즈 필통은 가격도 2,000원대 여서 가볍게 구매해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리히트랩 필통

6224 Total Views 5 Views Today
  • 디기스

    역시 여름에는 시원한 투명이 시원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