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마지막주 서현 교보문고에서 지른 문구류 리스트

이번주에 구매한 문구류들

저번주부터 서현 AK플라자에 한식을 배우고 있다. 요리라는걸 평생해본적이 없어서 계속 헤메고 있는데 하다보면 좋아질꺼라고 굳게 믿고 있다. 의외로 남자들도 요리를 많이 배우러 오시는데 다들 나보다 훨씬 잘하신다. 곤혹스러운 쿠킹클래스지만 하나 좋은 점이 있다라고 한다면 서현 교보문고에 갈 수 있다는 점이다. 주말에 귀찮아서 항상 방콕을 하고 있는데 강제 문구류 쇼핑을 할 수 있다는 점은 좋다.

위에서부터 아래로

펜텔 P365 0.5mm 샤프펜슬

PILOT BPS-GP EF 볼펜

파버카스텔 BONAZA 연필

파버카스텔 1112 연필

파버카스텔 goldfaber 연필

파버카스텔 GRIP 2001연필

아무래도 광화문/강남 교보문고보다는 문구류 종류가 많이 적은편이다. 하지만 열심히 몇 바퀴 돌아보면 아직 구매해보지 못했던 문구류들이 숨어 있기도 하다. 물론 그렇게 많진 않다. ㅜ

이번주에 구매한 문구류들

위에서부터 아래로

모나미 부드러운 PEN-3 볼펜

펜텔 에너겔 0.5 볼펜

Caplte 2 샤프펜슬

스타빌로 보스 형광펜

이유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교보문고에 저번주보다 사람이 적은편이었다. 그래서 볼펜/샤프펜슬 구경하는데 한결 편하긴 했다.

이번주에 구매한 문구류들

리히트랩의 필통 파우치

리히트랩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국내에서는 bag in bag에 대한 인기가 그다지 많지 않고 이 파우치의 경우 천재질이 저렴해 보여서 인기가 없어보였다. 가격은 물론 저렴하지 않다. 내부는 필기구와 수첩을 동시에 수납할 수 있어서 매우 실용적이다.

6291 Total Views 1 Views Today
  • 디기스

    파이롯트 EF펜의 학생들 쓰기에는 좋은듯 합니다 제 대학4년을 저 녀석 2자루로 버티였으니 사실 대학 때 필기를 잘 안해서 2자루로 버티기는 했지만요 일단 바디가 길어 편합니다

    • 전 이 볼펜 고등학교때 아주 잘 썼던 기억이 나요. ~ 그래서 아껴주는 맘으로 하나 구매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