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의 플래그맨쉽 멀티펜 퓨어몰트 제트스트림 인사이드 4&1 멀티펜

UNI 퓨어몰트 제트스트림

제트스트림이 리필심으로 내장된 퓨어몰트 멀티펜은 이 멀티펜보다 수 십배가 비싼 몽블랑도 한수 접고 들어가는 멀티펜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제트스트림잉크는 현존하는 최고의 유성볼펜으로 우리나라에서도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퓨어몰트는 기존의 4&1과 달리 훨씬 고급스러운 바디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퓨어몰트라는 와인을 담갔던 오크나무를 그립으로 사용했고 바디 전체도 고급스러운 재질로 마감이 되어 있습니다.

UNI 퓨어몰트 제트스트림

개인적으로는 파이로트의 닥터그립 4&1과 더불어 최고의 실사용 멀티펜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잉크때문에 퓨어몰트 멀티펜에 더 점수를 줄 수 밖에 없긴 하지만 말이죠. 다소 무거운 무게와 단일색상이라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그래서 오히려 성인들에게 더 잘 어울리는 멀티펜입니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판매가 되고 있지만 워낙 인기가 많아 품절이 되기 일수인 멀티펜입니다.

UNI 퓨어몰트 제트스트림

사람마다 선호하는 멀티펜은 다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가벼운걸 좋아하기도 하고, 너무 부드러운 제트스트림이 껄끄러워하는 분들도 있을지 모릅니다. 하지만 퓨어몰트 제트스트림 인사이드 4&1을 단 한번이라도 써봤다면 이 멀티펜에 대해서 단점을 말하기 힘들겁니다. 그래서 저는 이 멀티펜을 이렇게 부릅니다.

완전체 멀티펜이라고 말이죠. ^^

UNI 퓨어몰트 제트스트림

좋은 멀티펜이란 어떤걸까요? 잉크가 좋다? 디자인이 좋다? 물론 다양한 요구조건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제가 가장 중요시 여기는 좋은 멀티펜은 잡는 그 순간 ‘ 좋은 무게중심 ‘ 을 가지고 있구나. 라는 조건을 제 1순위로 합니다. 내부의 리필심은 DIY를 통해서 다른 브랜드로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멋진 디자인. 물론 중요합니다. 하지만 남에게 보이기 위해서 멋진 멀티펜을 쓰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다른 필기구도 마찬가지이지만 좋은 멀티펜은 해당 문구류를 쓰는 사람. 그 사람에게 어떤 느낌을 주는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탁월한 무게중심과 그립감은 수 십. 아니 수 백 종류의 멀티펜에서도 좋다. 라는 느낌을 찾기는 매우 힘이 듭니다.

완전체 멀티펜이기에. 그런 만족감을 주는거겠죠. 물론 고가의 만년필을 쓰는 분들에게는 조금 우스울지도 모르겠습니다. 기껏해야 3만원 가량의 멀티펜이 말이죠.

UNI 퓨어몰트 제트스트림

만약 여러분이 소중한 사람에게, 그리고 내 선물을 오랫동안 함께 사용을 했으면 한다면 퓨어몰트 멀티펜과 리필심 몇 개를 함께 선물로 드려보세요. 아니. 리필심은 살짝 빼놓고 선물을 해보세요. 빠르면 한달 늦어도 6개월 안에 ” 야 네가 선물한 멀티펜 리필심 어떻게 구하냐? ” 라는 질문을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책상속에 쳐박혀 먼지만 쌓이는 선물이 아닌 받은 사람이 소중하게 쓸 수 있는 멀티펜. 완전체 멀티펜이란 그런거겠죠. ^^

7516 Total Views 1 Views Today
  • bonhwan koo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외국에서 거중를 하는데 글을 잘 보고나서 한국에 왔을 때 펜을 구입하고 합니다.

    이 퓨어몰트도 그렇게 구입을 했고 지금도 아주 유용하게 잘 쓰네요. 그 때 그 때 샤프도 사용하고 색을 바꾸어서 쓸 일도 있고 해서요. 펜의 단점 아닌 단점이라면(물론 이것은 제 부주의지만) 몇 번 떨어뜨렸더니 펜 중간에 금이 가서 컴퓨터 전선 정리하는 것으로 묶어서 씁니다. 중간에 쇠로 된 고리같은 것이 있으면 좋겠네요.
    제가 있는 외국은 구글이 안되어서 글을 남기지도 못했네요. 글 만으로도 많은 도움을 받았는데 한국에 갈 일 있을 때 연락드리고 아주 조그마한 선물이라도 드릴께요.

    • 넵. ^^ 필기구를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서 기분이 좋네요. 저에게는 이런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