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올림픽을 위한 제브라의 arbez eo 시즌2 문구세트

제브라 arbez eo

제브라의 서브 브랜드인 arbez의 시즌 2 eo가 발매되었다는 소식을 얼마전에 전해드렸는데요. 재팬쿠니를 통해서 eo시리즈를 전부 구할 수 있어서 여러분에게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제브라 arbez eo

제가 입수한 eo는 4가지 문구류가 같이 들어가 있는 세트였는데요. 0.5mm샤프펜슬,3색멀티펜,0.7mm유성볼펜,3mm형광펜으로 구성이되어 있습니다. 2012년에 런던에서 올림픽이 개최될 예정인데. 그것을 축하하기 위해서 출시를 했죠.

제브라 arbez eo

제브라 arbez eo

첫번째 유성볼펜은 런던의 2층버스에서 모티브를 받아서 만들었습니다. 윗면은 평평하고 아랫면은 둥글게 되어있습니다. 제브라의 설명을 듣고 나니 정말 런던의 2층버스가 제 눈앞에 있는 착각이 듭니다. 내장심은 멀티펜에서 쓰이는 SK-07 리필심을 사용했습니다.

제브라 arbez eo

두번째는 3색 유성볼펜인데. 투톤이 상당히 산뜻해보입니다. 내장심은 SK-07심입니다. 런던의 지하철을 모티브로 했는데. 네가지 문구류 중에서 가장 맘에 듭니다. 색깔도 우리나라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색상매치이고 왠지 미국이나 영국에서 파는 그런 유럽스타일 같지만 바디 곳곳에 라인과 각을 주어서 상당히 독특한 느낌이 납니다. 왠지 끌리는 디자인이라고 할까요?

제브라 arbez eo

세번째는 0.5mm 샤프펜슬입니다. 영국의 택시인 블랙캡을 모티브했습니다. 촉이 상당히 짧고 클립부분은 왠지 수성펜의 클립과 닮은 느낌입니다. 클러치는 황동으로 되어 있어 내구성에서는 합격점을 줄 수 있습니다.

제브라 arbez eo

네번째는 템즈강과 다리를 형상화한 형광펜입니다. 설명을 듣고나니. 아! 그렇군. 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설명을 듣기전에는 이건 모야? 했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 하지만 파랗게 형상화한 색상이나 다리모양의 라인은 독특하고 독창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브라답지 않은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arbez 서브 브랜드. 하지만 한국에서는 그렇게 호평을 받을 것 같진 않습니다. 똑같은 SK-07리필심을 사용했는데도 왠지 안 좋을 것 같다는 선입견을 주는 MADE IN CHINA와 마무리가 다소 부족한 선입견은 쉽게 지워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시즌1보다는 문구류 자체의 완성도는 훨씬 높아졌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3색 멀티펜은 꽤 맘에 들었구요.

그러고보니 몇 달 뒤면 2012년 런던올림픽이 개최되네요. 우리나라 선수들의 선전을 기대하며 이상 리뷰를 마칠까 합니다.

3634 Total Views 1 Views Today
  • Choi Toto

    이때까지 낚인거군요..^^;

    • ㅎㅎㅎ. 티스토리 글 하나씩 가지고 오고 있거든요. 순서대로 가지고 오다보니. 시차가 많이 발생하네요;

  • 디기스

    같은 섬나라이어서 나온 걸 까요 ㅎㅎ

    • ㅎㅎ 생각해보니. 또 그렇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