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쿠요 칼라리 볼펜

고쿠요 칼라리

단색 유성볼펜은 학생뿐만 아니라 성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필기구이다. 뿐만아니라 오피스 문구류시장에서도 가장 핫한 분야이기도하다. 하지만 최근 세계경제의 위축으로 소모성 문구류에 대한 기업들의 예산이 줄어들면서 문구류회사들은 새로운 시장에 눈을 돌리기 시작한다. 단순한 기능과 칙칙한 색상에서 벗어나 개인소비자들이 좋아할만한 화려하고 개성적인 색깔을 가지고 기능적으로도 매력적인 필기구를 다수 발매하게된다.

고쿠요 칼라리

오늘 리뷰할 고쿠요의 칼라리볼펜은 그런 트렌드의 연장선상에 있다. 칼라리를 주목해야하는 이유는 최근 대세로 주목받는 제트스트림과의 디자인과 차별을 두었다는 점을 우선 주목해야 할 것같다. 마치 슈트를 입은듯 고무재질로 덮혀있는데. 그 모습은 여배우들의 드레스 뒷부분을 깊게 판 것 같은 느낌을 준다. 물론 섹시하거나 하진 않지만 시원한 느낌을 주는건 분명한 사실이다.

고쿠요 칼라리

그립고무의 느낌은 살짝 매트한 느낌인데. 미끄럽지않고 약간 거친 느낌이다. 그리고 얇은듯한 고무그립도 상당히 맘에 든다. 그립에서 선단으로 올라오는 부분은 세개의 라인이 그어져 있는데. 왠지 물고기처럼 매끈한 이미지를 가지게 한다.

고쿠요 칼라리

리필심은 0.7mm이고 저점도잉크는 아니다. 저점도에 비해 진하진 않지만 잉크찌꺼기는 나오지 않아 꽤 준수한 잉크로 판단된다.

고쿠요 칼라리

칼라리의.장점은 시원한 느낌의 색상과 유선형의 라인. 그리고 뛰어난 고무그립을 들 수있다. 하지만 무엇보다 노크감이 정말 경쾌하고 리드미컬하다. 저점도잉크가 아니라는 점만 제외한다면 단색 볼펜 중에서는 최고의 바디 디자인이다.

고쿠요 칼라리

볼펜을 선택하는 기준은 여러가지이다. 가격을 최우선으로 할 수도 있고 부드럽고 진한 잉크를 우선 할 수도 있다. 반면 볼펜의 외형적인 디자인을 먼저 고려할 수도 있다. 고쿠요의 칼라리는 준수한 잉크와 시원한바디 디자인을 가진 볼펜이다. 거기에 촉감과 귀를 즐겁게 하는 노크감도 가지고 있다.

고쿠요 칼라리

오늘은 겨울보다는 여름에 잘 어울리는 아삭아삭한 팥빙수같은 볼펜. 고쿠요 칼라리볼펜을 소개해보았다. 쓰지 않아도 딸깍거리는 노크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볼펜. 여러분에게도 추천해드리고 싶다.

4083 Total Views 1 Views Today
  • 디기스

    시원하니 좋아 보이네요 이거 어디서 파나요

    • 펜디포에서 구매한건데 이제 안파네요;;

    • 냐옹멍멍꽥꽥

      저는 대전에서 사왔는데
      고속터미널 한가람문구에서도 팔더라구요
      디자인 똑같은 샤프도 있어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 냐옹멍멍꽥꽥

    개인적으로 이 볼펜 정말 좋아합니다. 특히 디자인..
    필기감은 나쁘진 않았지만 썩 좋지도 않아 제가 가장 좋아하는 비쿠냐 심으로 바꿔서 쓰고 있습니다

    • 볼펜심이 썩 좋지 않아도 왠지 끌리는 볼펜이 있죠. 게다가 리필심을 자기가 좋아하는 걸로 바꾸면 나만의 완전체 볼펜이 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