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TO사의 Tasche SP-10T


OHTO

오늘 소개해드릴 문구류는 오토사에서 2004년에 발매한 ‘ Tasche ‘ 샤프펜슬입니다. 샤프말고도 볼펜과 만년필로도 출시가되었죠. 이 샤프펜슬은 펜텔 ‘ 케리 ‘ 샤프펜슬처럼 ‘ 캡방식 ‘ 입니다. 캡을 선단에 낀 ‘ 보관 상태 ‘ 에서는 약 10cm 캡을 뒤로 끼면 14cm로 바뀌죠. 그래서 필기를 할 때에는 캡을 뒤에 끼고 써야합니다. 보관상태일 때 길이가 짧고 두께도 두껍지 않아 다이어리에 있는 홀더이에 껴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인 필기구죠.


OHTO

노크는 캡을 눌러서 하는 일반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는 핑크색을 주문해봤는데. 여성스러운 샤프펜슬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배럴의 끝은 은색의 크롬도금처리가 되어 있고 고무링으로 마무리가 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을 돌리면 샤프심과 내장지우개를 사용할 수 있죠. 그리고 배럴과 캡은 ‘ 알루미늄 ‘ 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알루미늄 소재 샤프펜슬을 매우 좋아하는데. 거기에 이 샤프펜슬을 추가해야 할 것 같네요.


OHTO

주문을 했을때에는 그렇게 크게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노트에 써보니 필기감도 매우 좋았습니다. 다이어리용 샤프펜슬 중에서는 가히 ‘ 최고 ‘ 라고 불러도 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데브님의 블로그에도 이 샤프의 리뷰가 있는데. 케리 샤프와 함께 강력하게 추천한다는 글이 있더군요.


OHTO

앙증맞지만 샤프로서의 기능은 충실한 Tasche 샤프펜슬. 다이어리용 샤프펜슬을 구하거나 작은 샤프펜슬을 고려하고 있는분이라면 리스트에 올려놓고 고심하시기를 적극 권장해드립니다.

3884 Total Views 1 Views Today
  • 디기스

    이런것은 구입처도 알려 주었으면 좋겠음 물론 광고로 오해 받을 수도 있지만 오토제품은 참 구입하기 어렵워서요 오토사만이라도 구입처 좀 알려 주세요 도대체 어디서 파는지 알아야 구입을 하던가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