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스트림 8가지 신상 저점도 잉크

UNI

2월달에 제트스트림 8가지 신상색 소식을 전해드렸었는데. 저도 이번에 주문을 해서 사용을 해보고 이렇게 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위 사진에서 ‘ 블랙 ‘ 은 신상색은 아닙니다. 그때 썼던 내용을 다시 읽어보면

제가 알기로는 단색 잉크의 경우에는 블랙/블루/레드만 출시되었고 멀티펜은 여기에 추가로 그린색까지 발매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즉 4색만 발매되었는데. 이번에 2012년 3월 15일에 발매되는 신상 제트스트림은 0.5 그리고 0.7mm는 ” 퍼플/블루/라이트블루/라임그린/오렌지/밝은핑크/레드 ” 가 추가된다고 합니다. ” 블루/레드 ” 는 기존에 이미 판매가 되고 있긴 하지만. 이번에는 바디 색상과 잉크 색상을 같게 출시를 한 것 같네요. 발매 첫해 판매 예상액은 3억엔(42억)을 예상하고 있네요. 바디 색상도 상당히 시원한 원색이고 잉크도 일반 유성볼펜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다양한 색상이어서 반응이 꽤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가 선물로 ‘ 라이트 블루 ‘ 를 드리는 바람에 블랙이 신상인냥 사진에 나왔네요. 이번에 새로 나온 제트스트림 신상잉크는 타 브랜드에서는 발매하지 못했던 잉크의 발매라 더욱더 신선하게 다가옵니다. 물론 제브라의 스라리는 더 많은 잉크와 형광색까지 발매를 했지만 시장에서의 점유율이 제트스트림보다 훨씬 낮고 성향이 다른 저점도 잉크라는 점이라는 것을 감안한다면 저점도 잉크 중에서는 최초로 8가지 색상을 발매한 것으로 보입니다. 잉크색과 바디 색상을 같게 했다는 점도 신선하고. 바디색 자체도 원색느낌을 강하게 표현해서 훨씬 이쁘게 보입니다.

UNI

8가지 색을 모아 놓고 보닌깐 왠지 봄의 싱그러움이 묻어 나는 느낌이 드네요. 단색을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이번에 새로운 잉크로 발매된 제트스트림으로 다이어리를 꾸며보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11591 Total Views 3 Views Today
  • 디기스

    제트스트립 사랑합니다.

    • 제트스트림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