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자의 멀티펜 | 제브라 클립온 멀티 4&1

ZEBRA MULTI 4&1

클립온 멀티는 시리즈가 매우 다양합니다. 만 원이 훌쩍 넘는 클립온 멀티가 있는 반면에 오천원 정도의 멀티펜도 있죠. 넓은 스팩트럼을 가지고 있다는 점은 다른 멀티펜에서 볼 수 없는 ‘ 클립온 멀티 ‘ 만의 장점입니다. 클립온 시리즈는 ‘ 바인더 클립 ‘ 이 있어 이동수업을 할 때 특히 편리합니다. 포켓에 꼽고 다닐 수도 있고 책이나 노트에도 꼽을 수 있습니다. 4&1이라 다소 두껍긴 하지만 무게는 가벼운편입니다. 제브라의 멀티펜에서 자주 사용되는 SK-07 리필심도 제트스트림만 제외한다면 만족도는 나름 높은편입니다.

양날의 검이긴 하지만 선단 부분이 투명하게 되어 있어 ‘ 어떤 색 ‘ 을 쓰는지 필기를 하면서 손쉽게 확인을 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양날의 검이라고 한 이유는 사용기간이 좀 지나면 리필심이 이 부분을 잉크로 오염을 시키기 때문입니다.

ZEBRA MULTI 4&1

학생들의 용돈을 생각한다면 5,000원 가량의 이 멀티펜이 사실 부담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슷한 모양의 국산 멀티펜은 훨씬 저렴하기도 하죠. 특히 이 멀티펜은 고등학생 이하의 학생들이 주로 사용하는 멀티펜이라 ‘ 가격 ‘ 적인 부분에 대해서 조금 민감하게 살펴볼 필요는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제가 사용했던 제브라의 클립온 멀티펜은 ‘ 오천원 ‘ 이상의 만족도를 준다고 분명히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써보면 ‘ 아. 좋구나.~! ‘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말입니다.

ZEBRA MULTI 4&1

비싸다고 해서 꼭 좋은건 아닙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면 그 만큼의 값어치를 하는게 더 많긴 합니다. 매우 평범한 디자인이지만 쓰면 쓸수록 애정을 가지게 되고 ‘ 문구류의 브랜드 ‘ 에 대해서 알게해주는 ‘ 초심자의 멀티펜 ‘ 만약 이 리뷰를 읽고 있는 분이 아직 ‘ 멀티펜 ‘ 이라는걸 써보지 않으셨다면 감히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9240 Total Views 8 View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