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사의 FINE 세라믹 볼펜 0.5mm | CB-10NS

OHTO_FINE

오늘 소개해드릴 볼펜은 OHTO사의 볼펜입니다. 아주 매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길이는 138mm이고 지름은 8.4mm 그리고 가장 두꺼운 부분은 약 11.5mm입니다. 무게는 약 18.2g이죠. 재질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알루미늄캡과 황동클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발매는 블랙/블루/실버/핑크 네가지 색상으로 되었지만 제가 자주가는 쇼핑몰에서는 은색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오토의 파인 볼펜은 마치 일본도를 연상케 하는데요. 특히 캡이 앞쪽과 뒷쪽에 연결이 될때 비스듬한 사선을 따라 장착이 되게되어 있습니다. 캡을 낄때 조금 신경을 써야하는 부분이 있긴 하지만 신기하기도 하고 멋지기도 하더라구요.

OHTO_FINE

리필심은 C-305 세라믹 롤러잉크가 들어가는데요. 촉 자체는 스탠더드(일반형)이지만 잉크는 수성이더라구요. 전체적인 디자인이나 고급스러운 모습을 보면 만년필느낌이 많이 나는데요. 서명용으로 사용해도 무방할 정도로 상당히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처음에 이 볼펜을 받았을때 상당히 무게감있는 케이스를 보고 조금 놀랐는데요. 직접 잡아보고 써보니 더 좋더라구요. 물론 제가 그리 좋아하지 않는 수성잉크였지만 디자인이나 촉감. 필기감은 상당히 좋은편이었습니다.

OHTO_FINE

생김새는 더 비싸보이지만 가격도 만원 정도여서 선물용으로 드리면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며칠 전에 라디오를 듣는데. MC가 만년필에 대한 이야기를 하더군요. 지인에게 받은 만년필을 수 년이 지나서 다시 사용을 했는데도. 잘나와서 좋았다. 라구. 전 그 이야기를 듣고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문구류를 선물할때는 적당한 가격에 그 사람이 지금 꼭 사용할만한 것을 선물해야지. 라구요. 주는 사람도 좋고 받는 사람도 소중한 그런거 말이죠.

오토 파인수성볼펜은 이제 막 팀장에 올라가서 싸인을 많이 하는 분들에게 가볍게 주면 괜찮을 것 같네요. 물론 싸인할일 없는 제가 써도 촉감이 좋아서 괜찮지만요.

3659 Total Views 3 Views Today
  • 디기스

    오토도 괜찮은에 일본가도 보기가 힘드니 영업 좀 잘해라 ㅎㅎ

  • kfkj

    어느 쇼핑몰에서 주문하셨나요?

    • 제가 구매했던 쇼핑몰에서 더 이상 판매를 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