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들러 rasoplast 지우개

rasoplast

스테들러의 또 다른 지우개 라인업인 rasoplast 지우개 입니다. 마스플라스틱보다는 하위라인업인 지우개죠. 다른 스테들러 지우개처럼 PVC가소제가 없는 친환경 지우개입니다. 하얀 커버에 군청색으로 프린팅된 스테들러 마크와 텍스트는 꽤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스테들러하면 파란(군청색), 파버카스텔하면 녹색처럼 각 회사를 구분짓는 색깔들이 있습니다. Uni의 경우에는 갈색비슷한 붉은색을 자주사용했지만 현재는 다양한 색상을 필기구에 접목을 시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변하지 않는 것과 변화를 추구하는 것. 모두 매력적으로 다가오긴 하네요.

rasoplast

@스테들러

rasoplast는 세가지 다른 크기의 지우개와 잉크를 지울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 no. 526 BT30까지 꽤 다양한 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몇년 전부터 유행을 하고 있는 ” 블랙 ” 색상의 지우개도 새롭게 출시를 했습니다. ( 한정판이라고 하네요. ^^ )

rasoplast

블랙색상과 스테들러 마크인 투구가 지우개에 박혀 있는게 꽤 인상적이네요. 블랙색상 지우개는 지우개에 흑연이 묻어나도 잘 티가 나지 않아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색상인데요. 특히 펜텔의 Ain지우개가 블랙색상 지우개로 주목을 받았죠. 다만 아쉬운점이라면 펜텔 ain의경우 블랙/블루/레드가 색상만 다른게 아니라 지우개의 특징도 각각 차이가 있는데 반해 rasoplast은 색상만 변경한 것 같아 아쉽긴 합니다. 지우개로서의 성능은 꽤 좋은편입니다.

8796 Total Views 9 Views Today
  • 디기스

    개인적으로는 마스가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