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 Jetstream touch Multipen

오늘 소개 할 문구류는 얼마 전에 출시한 제트스트림 터치펜이다. 제트스트림에서 처음으로 발매한 터치펜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는 문구류라고 할 수 있다. 정식 발매는 2014년 6월 18일에 발매되었다. 얼마전부터 국내에서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제트 스트림은 “버릇되는 필기감. 매끄럽게 쓰는 맛”이 직장 남녀를 중심으로 호평을 받고있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매끄러운 유성 볼펜입니다.  필기 하중, 속도에 관계없이 낮은 필기 저항 부드럽게 쓸 선명한 진한 묘선을 표현할 수있어 빠른글씨에도 우수합니다. 2006 년 출시 이후  기능 · 볼 지름 · 잉크 색상의 다양한 새로운 기능 항목을 추가하고 현재 시리즈 세계 판매량은 연간 약 1 억 개로되어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터치펜(스타일러스펜)에 사용되는 고무팁이 아니라 섬유재질을 사용했는데 섬유재질의 경우 고무팁보다 훨씬 정확한 터치가 가능하고 눌림도 많지 않아 필기를 할 때나 그림을 그릴때 특히 좋다. 섬유의 특성상 닳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리필을 따로 판매하고 있어서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그 외 특징으로는 시중에 나온 멀티펜 중에서도 상당히 얇은 편에 속하고 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금속 재질임에도 불구하고 15.5g의 무게에서도 보이듯이 슬림한 바디와 가벼운 무게를 적용했는데 그동안 얇은 멀티펜이 없어서 애를 먹었던 분들이라면 더욱 좋아할만하다. 이 정도의 두께는 제브라의 슬림 멀티펜 정도 밖에 없었다. 얇은 바디와 0.5mm의 3색 멀티펜. 그리고 터치펜으로 이어지는 기능은 다이어리나 패드에 가볍게 넣고 다니기에 특화되어 있다. 최근에 가장 애용하는 멀티펜이기도 하다.

7212 Total Views 1 Views Today